떠리몰을 알고 계신가요?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 또는 반품된 제품 스포츠 제품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름이 떠리몰이기 때문에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가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고 있는데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죠? 떠리몰에서 어떤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떠리몰이란?
떠리몰은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이나 소비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재회를 저렴한 가격에 재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 제품의 종류는 다양하지 않지만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꼭 떠리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 후 구매를 한다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이라는 것 때문에 구매를 꺼려하신다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오프라인 업체에서 과 발주 한 제품들을 떠리몰에 재 판매하는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큰 대형 마트에서 시행하는 1+1과 비슷한 마케팅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떠리몰에서 쇼핑하기
떠리몰에서는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가 있는데요, 마지막 떨이와 대량구매입니다. 마지막 떨이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모아서 더 싸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유통기한이 2~3주 정도 남은 제품들이 걱정 마시고 구매하셔 됩니다. 대량구매는 다들 아시죠? 코스트코와 같은 판매 전략일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신선제품 판매
떠리몰에서도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육류, 계란, 유제품, 과일 야채 등 신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선 제품은 A급이 아닌 B급 제품을 판매하는데요 B급이라 하여 제품에 큰 하자가 있는 것은 아니고 흠집이 있거나 모양이 이상한 것들을 저럼 하게 판매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