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다가올 겨울 준비는 다 하셨나요? 추운 겨울에는 두꺼운 외투를 입고 나가야 하는데 내부에서 두꺼운 외투를 보관하기가 어렵고 불편하죠? 그래서 가성비 좋고 리뷰가 많은 경량패딩 3가지를 추천드립니다.
1. ELLE PARIS 여성 경량 덕다운 숏 재킷
ellle paris 덕다운 숏 재킷을 가격은 25,320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재킷입니다. 지금 같은 환절기엔 아우터로 입을 수 있고 추운 겨울엔 이너용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elle란 브랜드는 여성의 취향에 맞게 잘 디자인하기 때문에 몸 라인에 맞춘 슬림한 디자인이며 히든 포켓과 스냅 버튼으로 더욱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재킷 안쪽에 스냅 탭이 있어 바깥 스냅 단추와 연결하면 라운드네에서 브이넥으로 변형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이즈 선택 시 주의사항으로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좀 더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한 사이즈 업하여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델 : 키 167CM 46KG S size 착용)
2. MNC 오리털 프리미엄 경량패딩
mmc 오리털 프리이엄 경량 패딩의 아주 저렴한 가격은 34,800원입니다. 겨울철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또는 통학을 하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했을 텐데요, 지하철 또는 버스 내부에 히터 때문에 더워서 외투를 벗어서 손에 드는 경우가 있는데요, 부피도 크고 무거운 패딩이나 점퍼를 손에 들고 흔들이는 대중교통을 탔을 때 그 불편함은 이루말수가 없습니다. mnc 경량패딩은 가벼우며 오리털을 사용하여 따뜻한 제품입니다.
3. 캐럿 남녀공용 경량 범퍼 재킷
캐럿 경량패딩의 가격은 28,920원이며, 남녀공입니다. 제가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리뷰가 무려 4,056개입니다. 가성비 그리고 성능 둘 다 좋다는 뜻이 아닐까요? 잘 나가는 사이즈는 품절되기고 하니 빨리 구매해야겠죠? 아래 클릭하시면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